정확하고 상쾌하게 다낭 밤문화 정리해 드립니다. > 다낭 황제투어

본문 바로가기
위젯 페이지

다낭 황제투어

베트남 황제투어 상담연결

정확하고 상쾌하게 다낭 밤문화 정리해 드립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6-05 15:34 671 0

본문

안녕하세요! 쏙팀장 입니다. 동남아 여러 여행지 중에서 휴양지의 꽃이라 불리는 다낭의 밤문화에 대해 포인트만 짚어드리겠습니다.

먼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아름다운 해변인 미케 비치가 있습니다. 다낭은 지역 면적이 넓지 않아 공항에서 시내까지 매우 가깝고, 대부분의 즐길 거리가 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기왕 휴양지에 오셨으니 황제처럼 즐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저 쏙팀장이 다낭의 밤문화에 대해 포인트만 딱딱 짚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번 알아보시죠.

다낭의 밤문화 중 많은 분이 알고 계신 유명한 문화는 붐붐 마사지와 VIP 마사지입니다. 현재 세 곳의 소프트 업소(핸드플)와 네 곳의 연애 업소가 있습니다. 손으로 연애하는 업체 중에서는 뉴라이프가 유명합니다. 1호점 2호점까지 있는 업체라 깔끔하게 이용하시기 좋고, 직원들이 기본적으로 마사지 소양을 가지고 있어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낭의 붐붐마사지인 삼디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삼디마사지는 5성에 버금가는 호텔에 상주하고 있으며, 사우나 및 러브체어를 이용한 붐붐이 가능 합니다. 붐붐이 끝난 후에는 사우나 및 다과까지 즐길 수가 있어서, 붐붐도 즐기고 피로까지 풀수 있는 1석 2조의 경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쿠라라는 전통의 일본식 형태의 마사지 업체도 있습니다. 이곳은 기본적으로 스팀 사우나를 먼저 즐긴 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온몸이 무장해제된 상태에서 서비스를 받는 것도 재미있는 환타지죠. 붐붐 마사지와 VIP 마사지 외에도 온천탕으로 구성된 노천탕 업소도 있어, 높은 빌딩 옥상에서 신선이 된 것처럼 온천을 즐기는 것도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의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는 일정 이동 중 한 번씩 들러 체력 회복을 하시고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트남은 관광 매력이 큰 편은 아니지만,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즐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14층 옥상에 있는 노천 사우나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서핑을 하거나, 선짜 반도를 두르고 있는 해안 도로를 드라이브하거나, 한강변 유람선 투어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낭은 관광명소에 방문할 목적으로 오신다면 큰 매력이 없는 지역이지만, 여러 가지 콘텐츠가 압축되어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일상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다낭의 밤문화가 있죠.

다낭 밤문화 중 하나인 에코 걸 문화입니다. 다낭은 하노이나 호치민에 비해 면적이 작아 본국 애들이 크게 몰리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에코 걸이 많이 빠지기도 했지만, 여행이 점점 자유로워지면서 다시 에코 걸도 수급이 잘 되어 안정화되고 있습니다. 에코 걸은 프리랜서 꽁까이로, 애인 모드로 가고 싶은 곳을 함께 다니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코 걸 중에는 일반인 일을 하면서 겸업하는 친구도 있고, 가라오케에서 일하면서 에코 걸 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초이스가 중요하겠죠. 보통 가라오케에서 직접 초이스하거나, 프로필을 받아 통화나 대화를 나누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엽고 예쁜 애들이 많습니다.

다낭 밤문화 중 또 하나는 한국인의 문화인 가라오케 문화입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준코가 핫했으나 최근에는 원오페라라는 가라오케가 뜨고 있습니다. 최대 80명까지 초이스가 가능해 눈요깃거리가 따로 없습니다. 기존 한국의 주점 문화를 즐기셨다면 아실 겁니다. 최근 아가씨들의 마인드가 영 공주 대접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죠. 다낭 가라오케는 오히려 말이 잘 통하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마인드 교육은 당연히 되어 있으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입니다. 에덴, 준코, VIP 등 다른 업체도 괜찮지만, 현재 다낭에서 제일 괜찮은 곳은 에덴인 것 같습니다.

다낭의 클럽 문화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젊은 세대가 이용하는 클럽으로는 전통의 골든 파인이 있습니다. 꾸준히 스타일을 바꿔가며 영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른 클럽으로는 오큐나 스카이36 등이 있지만, 스카이36은 관광객 중심의 영업 형태로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 클럽 중 현지 일반인들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곳이 골든 파인입니다. 비나 하우스 음악 장르를 중심으로 빠른 템포의 EDM 음악을 플레이하며 신나는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에서 수질 관리 명목으로 꽁까이들을 쓰기도 하지만, 가볍게 놀러 가신다는 느낌으로 가시면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겁니다.

다낭 밤문화는 코로나 사태 이후로 다시 회복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베트남에서는 비자 기간도 늘려주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발소나 가라오케 마사지 등의 전체적인 시설 이용비가 조금씩 오르긴 했지만, 세계적인 경제 위기를 겪은 것에 맞춰서 오른 것입니다. 다낭 비행편도 많아지고 있으며, 티웨이 항공은 티케팅도 두 시간 걸릴 정도로 웨이팅이 길다고 합니다. 앞으로 관광객이 더 많아지고 즐길 거리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기대하며, 저 쏙팀장은 다낭에서 두 팔 벌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제든 놀러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베트남 황제투어 상담연결
전체 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최고관리자
2024-06-29
최고관리자
2024-06-23
최고관리자
2024-06-20
6
최고관리자
2024-06-08
498
최고관리자
2024-06-08
최고관리자
2024-06-08
4
최고관리자
2024-06-08
517
최고관리자
2024-06-08
최고관리자
2024-06-08
최고관리자
2024-06-05
최고관리자
2024-06-05
게시판 전체검색